아니 나 걍 건우선수 원래도 장난기있는 선수라 별생각안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7548100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65 저러고 뒤에 손성빈 교체되서 우리팀 포수 박건우나왔는데 건우선수가 타석 스면서 너건우?나도건우! 하는 식으로 유니폼 가르키고 하길래 걍 유쾌한 사람이다ㅋㅋ 한정돈데 저게 뭐라고 일 커진건지 ㄹㅇ 모르겠음(당연히 일 키운건 냅다 건우선수한테 욕박은 팬같지도 않은 놈들이 일 키운거고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