ദ്ദി(๐˃Ⱉ˂ദ്ദി)ꔪ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95 | 06.25 | 19,01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5,2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7,3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051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37865 | 잡담 | 엘지) 돼지개는 | 11:00 | 12 |
| 15237864 | 잡담 | SSG) 퓨처스 요셉이 첫출전인데 유격 2번이다 | 11:00 | 14 |
| 15237863 | 잡담 | 기아) 다들 아린이 수박 먹는 영상 봣슈? | 11:00 | 23 |
| 15237862 | 잡담 | SSG) 해치 도미넌트 하는 상상 | 11:00 | 13 |
| 15237861 | 잡담 | 롯데) 오늘 야푸 뭐 먹지 벌써 고민이다 1 | 10:59 | 16 |
| 15237860 | 잡담 | 기아) 올해 직관승률 다들 어때? 2 | 10:59 | 19 |
| 15237859 | 잡담 | 기아) 승범코치님🫶🏻또잉 | 10:59 | 27 |
| 15237858 | 잡담 | SSG) 근데 김씨는 그냥 좌익에 그사람이 있어서 상대도 맘놓고 더 뛰는거임 1 | 10:59 | 34 |
| 15237857 | 잡담 | 삼성) 엑라만 남음 | 10:59 | 33 |
| 15237856 | 잡담 | SSG) 타케다는 왜 안나와? 3 | 10:59 | 90 |
| 15237855 | 잡담 | SSG) 난 올 초 준재패는 플이 ㅈㄴ 광기였다고 생각함 1 | 10:59 | 29 |
| 15237854 | 잡담 | 두산) 혹시 이제 우리 기아 한화 경기 없나? 7 | 10:59 | 82 |
| 15237853 | 잡담 | 두산) 우리 퓨처스 바이오 한지도 3년됐더라 2 | 10:58 | 87 |
| 15237852 | 잡담 | SSG) 어제 직관했는데 노갱 민이가 터져도 베니한테만 개빡치더라 1 | 10:58 | 34 |
| 15237851 | 잡담 | 기아) 난 걍 우승정병시즌 아니라서 평화롭게 보게됨.. 1위할때는 순위 떨어질까봐 일희일비해서 3 | 10:57 | 66 |
| 15237850 | 잡담 | 순위 매직, 트래직 넘버 볼 수 있는데가 있어? 2 | 10:57 | 84 |
| 15237849 | onair | 두산) 이천베어스 뜨거운 중심 ʕ☞^^ʔ☞~♥♡ 6 | 10:57 | 109 |
| 15237848 | 잡담 | 삼성) 아 진짜 품절 품절 품절 스트레스 받는다 | 10:56 | 45 |
| 15237847 | 잡담 | 기아) 진짜 악민이가 최고로 웃기다 3 | 10:56 | 101 |
| 15237846 | 잡담 | 엘지) 식식? 아니지 돼지개. 4 | 10:56 | 9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