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폼도 존나 크게 만들면서 작은사이즈 더내지 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유툽 썸네일 보는데 이정후 싹쓸이 3루타와 샌프 역전패가 같이 있어
- 15:03
- 조회 3
- 잡담
-
- 롯데) 어우 기분 이상하다
- 15:03
- 조회 9
- 잡담
-
- ㅇㅇㄱ 고디바 아이스크림이랑 음료 중에 뭐가 더 ㄱㅊ?
- 15:03
- 조회 3
- 잡담
-
- 한화) 난 오징어 싫어해
- 15:03
- 조회 8
- 잡담
-
- 기아) 득점 찬스에서 은근히 괜찮다. 이범호 감독은 “찬스에서 안타를 치다 보면 4타수 1안타라도 굉장히 영양가가 높은 것이다. 지금 민이는 굉장히 영양가 있게 시즌을 잘 보내고 있다. 수비도 잘해주고 있고요. 주루까지는 크게 바라지 않는다”라고 했다.
- 15:02
- 조회 47
- 잡담
-
- 두산) 진짜 순이 없고 의지 타격감 올라오기전? 이때는 카메론한테 아예 좋은공 안오더라
- 15:02
- 조회 22
- 잡담
-
- 기아) 얼마전에 지나가다가 트레이닝센터라 적혀있는데 김진우라 되어 있길래
- 15:02
- 조회 51
- 잡담
-
- 기아) 그럼 랑이들 젤 자주 입는 유니폼은 뭐야?
- 15:02
- 조회 41
- 잡담
-
- SSG) KBO리그 타자 종합능력치 TOP10
- 15:02
- 조회 80
- 잡담
-
- 롯데) 혹시 지금 1군아닌선수들도 다 올수도있을까?
- 15:01
- 조회 56
- 잡담
-
- 이사진 볼때마다 귀엽고 웃겨
- 15:01
- 조회 70
- 잡담
-
- 하현승 그래도 계약금 10억은 받을거 같은데
- 15:01
- 조회 106
- 잡담
-
- 두산) 근데 나도 최근 택연이 투구의 문제점은 변화구 완성도가 아니라 구위 안올라옴 이슈 같았슨 ㅇㅇ...
- 15:01
- 조회 45
- 잡담
-
- 남기로 한 학생 둘 다 정훈한테 안타맞았네 ∧( ◔ᴗ◔ )∧ 박도미 박곰 집합(و ˃̵ Θ ˂̵)و
- 15:01
- 조회 34
- 잡담
-
- 삼성) 🔥강민호 포수 최초 신기록 기념 유니폼 2차 예약판매(프리오더) 오픈 안내🔥
- 15:00
- 조회 97
- 스퀘어
-
- 리틀 자이언츠 손한율 선수 미래 스포 볼 사람
- 15:00
- 조회 58
- 잡담
-
- 두산) 너네 재밌게떠들고있었네 ʕ ◠‿◠ ʔ
- 14:59
- 조회 86
- 잡담
-
- 두산) 작년뉴빈데 유니폼벌써 6장이야ʕ›´-`‹ ʔ
- 14:59
- 조회 28
- 잡담
-
- 기아) 김진우 나지완 윤석민 있을 때 야구 좋아한다고 하면
- 14:59
- 조회 174
- 잡담
-
- 문학에 여섯시쯤 도착할 것 같은 데 주차 가능할까?
- 14:59
- 조회 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