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도미들 현승군 들어오면 유니폼 사느라 난리겟구먼
- 12:26
- 조회 18
- 잡담
-
- 삼성) 명랑공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25
- 조회 5
- 잡담
-
- 기아) 요즘 홈런도 좋고 안타도 좋고 필요할때 따박따박 희플 나오는것도
- 12:25
- 조회 9
- 잡담
-
- 한화) 1루수 김건으로 바꼈네? 아바디 교체됨?
- 12:25
- 조회 7
- onair
-
- 한화) 1루 언제 바뀜?
- 12:25
- 조회 6
- onair
-
- kt) 띠발 재역전 했을 때 덕아웃봐봨ㅋㅋㅋㅋ
- 12:25
- 조회 18
- 잡담
-
- SSG) 준우 홈런쳤대
- 12:25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이닝종료 🌸⁺◟( • ө • )◞⁺🌸
- 12:24
- 조회 11
- onair
-
- 삼성) 박진만 진짜 대단한게 한 시리즈에 첫날 유격수 김영웅(부상복귀) 막날 우중 후 재개 1루수 강민호(초딩때 이후로 처음)
- 12:24
- 조회 34
- 잡담
-
- 한화) 뭐 어차피 1군에도 자동아카되는 케이스들 많은터라 ( •̅ ө •̅ )
- 12:24
- 조회 22
- onair
-
- ㅇㅇㄱ 안경 끼는 덬들아 선크림 바르고 그냥 위에 안경 껴?
- 12:24
- 조회 28
- 잡담
-
- 한화) 안타최인호는 요새 좀 어뗘
- 12:24
- 조회 8
- onair
-
- 삼성) 직장인들 10시 딱 맞춰서 들어갈 수 있는것도 아닌데 ꒰( •̅ ᴥ •̅ )꒱
- 12:24
- 조회 32
- 잡담
-
- 키움) 강아지 표정 ㅋㅋㅋㅋㅋ
- 12:24
- 조회 28
- 잡담
-
- 한화) 인호 잘 잡았다( و ˃̵ ꃪ ˂̵ )و
- 12:24
- 조회 7
- onair
-
- 한화) 3명 모여서 쫄림 (◔ ө ◔ )
- 12:24
- 조회 12
- onair
-
- 5월 29일 국내 잔류를 선언했던 하현승에게 양키스 구단이 계속 접촉했었고, 계약금 금액을 올려 최종 300만 달러(약 46억 원)까지 제안했으나 하현승은 6월 26일 오전 양키스 구단에 KBO 드래프트를 신청하겠다는 의사를 전하며 다시 정중한 거절 의사를 밝힌 걸로 확인됐다.
- 12:23
- 조회 213
- 잡담
-
- 키움) 나 어제 경기 안 봐서 그런데 건창 2000루타 아직이야?
- 12:23
- 조회 20
- 잡담
-
- 한화) 노시환 10일 채우고 올리했더니 동행 시켜놓고소는 채은성은 2군에 처박아놓는 감독
- 12:23
- 조회 30
- 잡담
-
- kt) 정훈이 덕아웃에서 너무 웃기고 귀엽다 ㅋㅋㅋㅋㅋㅋ 내가 본 야선 중 제일 F고 감성적임
- 12:23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