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 너무 미친거 같아 경기 더 하면 안될거 같슨(♧ 𓏗ᴥ𓏗)(☆ 𓏗ᴥ𓏗)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알못 질문 강민호선수 1루는 왜 삐삐야?
- 01:30
- 조회 2
- 잡담
-
- 지금 새벽3시인거 알고 안자는거야?
- 01:30
- 조회 17
- 잡담
-
- ㅇㅇㄱ 요즘 야구보거나 야구방 하는거 아님 뭘해야할지 ㄹㅇ 모르겟음
- 01:29
- 조회 18
- 잡담
-
- 아 1루수 강민호 포수 안현민 나만 못봤어 아 ㅡㅡ
- 01:29
- 조회 20
- 잡담
-
- 와 강민호 초딩때 이후로 내야수 처음해봤댘ㅋㅋㅋ
- 01:29
- 조회 12
- 잡담
-
- 티빙이랑 우선협상권으로 계약이미 한거지..?
- 01:29
- 조회 12
- 잡담
-
- 난 아직도 창원 사고 났을때 사고 난거 알면서도 방치한 허구연 떠올리면
- 01:28
- 조회 94
- 잡담
-
- 롯데) 근데 전준우가 1군에 없는 이유가 에커 때문인게 현실감 없다
- 01:27
- 조회 80
- 잡담
-
- 기아) 랑이들이 아린이 수박먹는 릴스 보구와
- 01:27
- 조회 62
- 잡담
-
- 두산) 민석이 번트자세에서 바로 자세 바꿔서 안타치는거
- 01:26
- 조회 36
- 잡담
-
- 한화) 날 닮은 너 시리즈 봤어? ㅋㅋㅋㅋㅋㅋㅋ
- 01:26
- 조회 58
- 잡담
-
- 애플보니까 가격인상 예고가 양반이었구나
- 01:26
- 조회 164
- 잡담
-
- 어제 안현민 포수 보니깐 전 카테에서 삐삐쳐주더라
- 01:25
- 조회 153
- 잡담
-
- 키움) 곰팡이 피고 비오면 물새는 2군에 있다가 1군 겨우 와봤자 지는 경기에 욕만 먹고
- 01:24
- 조회 79
- 잡담
-
- 이정후 영상중에 타격법 설명해주는거 볼때마다 이해못함
- 01:24
- 조회 112
- 잡담
-
- 하시발.. 티켓팅한거 입금 까먹음 실화냐
- 01:24
- 조회 136
- 잡담
-
- 삼성) 나는 바운더리 벽이 얕은 쉬운 팬이라
- 01:24
- 조회 52
- 잡담
-
- 엘지) 첫유니폼인데 추천받을 수 있을까???
- 01:23
- 조회 24
- 잡담
-
- ㅇㅇㄱ 티빙때문인지 모르겠는데 요즘 이상한전화 개많이옴
- 01:23
- 조회 118
- 잡담
-
- SSG) 근데 자꾸 기다리는 선수 있는거 아니냐고 하는데
- 01:23
- 조회 6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