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근데 끼끼는 진짜 1안타는 안치는구나.. 0안타거나 최소2안타거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7340974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61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