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난거면 좋겠다 얘도 2주간 타율이 1할이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손호영 외야겸업도 본인이 선수로서 살아남으려고 한 선택일텐데
- 00:10
- 조회 7
- 잡담
-
- 엘지) 우리 오늘 6점어케냈지....?
- 00:10
- 조회 6
- 잡담
-
- 근데 ㄹㅇ 카톡프사자체가 찐친 부모님 친척들포함 얼굴만 아는사이한테도 공개한거아님?
- 00:10
- 조회 21
- 잡담
-
- 아니 공개되고 싶지않으면 걍 프사를 저거로 안했을거같은데..?
- 00:10
- 조회 20
- 잡담
-
- 기아) 주말 잠실 시리즈:동하 시라카와 올러 이렇게랬지?
- 00:10
- 조회 16
- 잡담
-
- 롯데) 며칠 안봤지만 박건우 수비 생각보다 존나 안정적임
- 00:09
- 조회 49
- 잡담
-
- 롯데) 오늘 사실 좌호영한테 공 안가서 아쉬웠음 ∧( ◔ᴗ◔ )∧
- 00:09
- 조회 13
- 잡담
-
- 기아) 중타 6월 성적이라는데
- 00:09
- 조회 48
- 잡담
-
- 프사에 여친이랑 투샷이라 이런거임?
- 00:09
- 조회 182
- 잡담
-
- 한화) 내일 챈성 안 올리면 진짜 챈성한테 삔또 상한거 맞다는 생각만 들듯ㅋㅋ
- 00:09
- 조회 11
- 잡담
-
- 엘지) 어 오늘 생각보다 점수 좀 냈네????
- 00:09
- 조회 15
- 잡담
-
- 롯데) 우호영 언제지?
- 00:09
- 조회 30
- 잡담
-
- 보통 사회생활하면 공개돼서 문제될 프사를 안함
- 00:08
- 조회 65
- 잡담
-
- ㄹㅇ 프사 뭐 보이지도 않던데 왜 셀프로 유난떨어서 여친인가 소리 나오게 만든거임ㅋㅋ
- 00:08
- 조회 44
- 잡담
-
- 디엠으로 욕해서 별일 아니라고 해명한거에 프사 공개했다고 패서 삭제한게 레전드....
- 00:08
- 조회 63
- 잡담
-
- 야선들 저런거 올릴때 프사 가린 적 있었나?
- 00:08
- 조회 139
- 잡담
-
- ㄹㅇ 박건우 박민우 뭔 막대기나 폼롤러로 우리팀 얼라 툭툭치면서오고
- 00:08
- 조회 82
- 잡담
-
- 롯데) 손호영 그와중에 외야수비 늘고 있음 << 이 말 왤케 웃기지
- 00:08
- 조회 35
- 잡담
-
- 핫게보는데 강민호가 왜 1루에있어??????
- 00:08
- 조회 90
- 잡담
-
- 롯데) 손호영 외야보다가 내야보니깐 갑자기 심심하더라
- 00:08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