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직관하고 왔는데 경기 전체가 멜라토닌먹고 꾸는 꿈같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외야에는 내야수가 있고 상대 내야에는 포수가 있고 창기가 공을 졸졸따라 영원히 뛰어가고 ୧(♧ට▽ට⁎)(☆ට▽ට⁎)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