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선수가 살아나면 좋겠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7662091 무명의 더쿠 | 01:19 | 조회 수 226 ㅜㅜ....제발....아저씨 2군 그만 있고 올라와요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