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손호영 외야보다가 내야보니깐 갑자기 심심하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7610017 무명의 더쿠 | 00:08 | 조회 수 28 우호영이 너무 달달했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야는 원래 잘하니껭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