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카테가 온에어며 카테글이며 평소에 워딩 제일 심한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7656744 무명의 더쿠 | 01:10 | 조회 수 375 선수한테 말할 때ㅇㅇ온에어 우리랑 붙는 팀 카테 구경 잘 가는 편인데 실책해도 워딩 우리정도로 하는 데는 없더라.. 우린 왜케 거칠지ㅜ 너무 별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