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10년 쓴 그램 보내주고 노트북 바꿔야 하는 타이밍이라 맥북 진입 고민하고 있었는데 애플 가격 오른다길래 멘붕와서 일단 쿠팡에서 질러버림...ㅎ 잘한거겠지 제발~~~
잡담 ㅇㅇㄱ 맥북 에어 패닉바잉햇다
218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거의 10년 쓴 그램 보내주고 노트북 바꿔야 하는 타이밍이라 맥북 진입 고민하고 있었는데 애플 가격 오른다길래 멘붕와서 일단 쿠팡에서 질러버림...ㅎ 잘한거겠지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