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롯데) 예스도 좀 빼주면 안되나?? ㅠㅜㅠ힘든데예스ㅜㅜ
51 1
2026.06.25 20:49
51 1

ㅠㅠ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0 06.25 27,78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1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5,66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41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39202 잡담 엔씨) 맷돌이 가는건 아쉬운데 15:37 19
15239201 잡담 엔씨) 홈런왕이었는데 올스타 한번 못보내준게 맘에걸리네 1 15:37 22
15239200 잡담 엔씨) 올해까지만이라도 잘 마쳐보길 바랬는데ㅠㅠㅠ 15:37 10
15239199 잡담 타팀 외국인 선수 중에 데이비슨 선수 제일 좋아했는데ㅠㅠㅠㅠㅠ 15:37 10
15239198 잡담 엔씨) 슬픈거랑 별개로 새롭게 거론되는 외인 오영수 외국인 버전이라 기대안됨 1 15:37 27
15239197 잡담 비슨슨슈 타팀이여도 정들엇엇는데 1 15:37 23
15239196 잡담 두산) 곰들아 미간넓은 곰 보여줘 2 15:37 16
15239195 잡담 엔씨) 맷돌이 사람도 너무 좋고 팀 생각도 많이 해준 선수여서 더 마음쓰여ㅠㅠㅠ 15:37 24
15239194 잡담 성적 많이 안좋았어? ㅠㅠㅠ 비슨쌤 ㅠㅠㅠ 15:37 28
15239193 잡담 롯데) 매기들아 혹시 정훈 선수 은퇴 유니폼 아직 살수있어?? 1 15:37 25
15239192 잡담 엔씨) 아 진짜ㅠㅠ....비슨아...ㅠㅠ 1 15:37 38
15239191 잡담 엔씨) 아 진짜 좋게 마무리하고 은퇴식도 해주고싶었는데ㅠㅠㅠㅠ 2 15:37 68
15239190 잡담 엔씨) 비슨아 너 진짜 좋은 용병이었어 15:37 26
15239189 잡담 엔씨) 어제 퇴근길에 팬들이 데이비슨 응원가 계속 불러줘서 데이비슨이 인사해준거였는데 15:37 89
15239188 잡담 엔씨) 감독이나 꺼지지 15:36 26
15239187 잡담 kt) 모바일 일예 도전인데 티켓예매 창에서 예매오픈 거기서 기다리면 돼? 4시돼서 새고 안해도 되는거야? 15:36 11
15239186 잡담 성적이 별로였어? 그정돈 아니었는데 5 15:36 206
15239185 잡담 엔씨) 비슨이....ㅠㅠ 우리 연경때도 힘써주고 정들엏는디 15:36 33
15239184 잡담 장기외인이 시즌중에 가는게 ㄹㅇ 개슬픈듯 2 15:36 94
15239183 잡담 비슨선수....ㅠㅠㅠㅠ 15:36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