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짱나니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나 내일 사직 처음가봐(ง ♧ᵕᴗᵕ)ว(ง ☆ᵕᴗᵕ)ว
- 00:05
- 조회 1
- 잡담
-
- 롯데) 근데 뭐든 문제 아닌걸 거부감 든다고 패는건 싫음
- 00:05
- 조회 5
- 잡담
-
- 프사 프사 그러길래 뭔 부정선거 달고 있는줄 누군지도 모르겠던데
- 00:05
- 조회 13
- 잡담
-
- 와 트위터는 정말 난리구나
- 00:05
- 조회 48
- 잡담
-
- 닌 뭐 프사 어쩌고 하길래 일반인여친분 얼굴이라도 공개됐나 했어
- 00:05
- 조회 20
- 잡담
-
- 프사 플타고 아무리봐도 나는 바람막이 들고 폰하는걸로 보임ㅋㅋ
- 00:05
- 조회 12
- 잡담
-
- ㅇㅇㄱ 우울증이 도졌나 요즘 야구 끝나면 갑자기 인생이 되게 공허해짐
- 00:04
- 조회 12
- 잡담
-
- 근데 저 프사가 공개되서 뭐가 곤란한거야? 올공도 아니고
- 00:04
- 조회 33
- 잡담
-
- 기아) 손승락 그리 웃는거 처음봄
- 00:04
- 조회 29
- 잡담
-
- kt) 나 어쩌다보니 직관 4연패야....................
- 00:04
- 조회 17
- 잡담
-
- 근데 공개되면 안되는 사진이면 프사로 안해놨겠지
- 00:04
- 조회 63
- 잡담
-
- 롯데) 성빈아 보이는데서 잡도리도 좀 그만하고 너 연습이나 더 해라
- 00:04
- 조회 86
- 잡담
-
- 롯데) 난 요즘 튼동한테 손호영 외야라이팅당한건가 싶음
- 00:04
- 조회 33
- 잡담
-
- 롯데) 오늘 카테 유난 진짜 패야됨 야구방 핫게보낸거 쪽팔려 죽겠음
- 00:04
- 조회 28
- 잡담
-
- 기아) 코시가면 더 좋지만 그외의 갈야도 좋고든? 나는 근데
- 00:04
- 조회 32
- 잡담
-
- 한화) 올해는 꿈순이 유니폼이 승률이 좋네
- 00:04
- 조회 9
- 잡담
-
- 프사 볼 생각도 못했는데 다시 봐도 여친인지도 모르겠구만
- 00:04
- 조회 52
- 잡담
-
- 근데 ((나는)) 상황 돌아가는거 알고나니 박건우 오히려 걍 다정해보임
- 00:03
- 조회 189
- 잡담
-
- 엘지) 진짜 귀엽네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00:03
- 조회 50
- 잡담
-
- 롯데) 플무인데 별명 얘기하니까 우리 내야 별명 고치돈인거 아직도 내 웃음버튼임
- 00:03
- 조회 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