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몇몇 이상한 사람들이 욕하는건 줄 알았는데
진짜 스레드며 짹이며 욕 엄청 많구나....
내가 후배 입장이면 괜히 나때문에 욕먹는거같아서 죄송한데
그렇다고 내가 먼저 연락 드리는건 오버 같아서 난처할거같거든
먼저 연락 와서 죄송할게 뭐있어 고생했고 다음에 또 보자 하트 해줬네
지금 욕 먹는 수위 보면 솔직히 이 상황에서 선배한테 아무 생각 안 들기도 어려울듯
진짜 스레드며 짹이며 욕 엄청 많구나....
내가 후배 입장이면 괜히 나때문에 욕먹는거같아서 죄송한데
그렇다고 내가 먼저 연락 드리는건 오버 같아서 난처할거같거든
먼저 연락 와서 죄송할게 뭐있어 고생했고 다음에 또 보자 하트 해줬네
지금 욕 먹는 수위 보면 솔직히 이 상황에서 선배한테 아무 생각 안 들기도 어려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