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시리즈도 어제만 감... 힝구 ㅠ................ ㅋㅋㅋ그치만 시리즈 위닝해서 다행이야.. ...하 담주 주말에도 갈려는데 ^^^^^^ 하하하ㅏ하하 제발 내 연패 끊어죠..킅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