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김재환+용투스노우볼이 너무 크게 구른것같음
- 09:35
- 조회 0
- 잡담
-
- 구장마다 다 다르겠지 해도 수원은 진짜 당황스러울때 있음
- 09:35
- 조회 7
- 잡담
-
- 구종별 안타치는법 ㄷㄷㄷㄷㄷ
- 09:34
- 조회 31
- 잡담
-
- 두산) 으지 괜찮은거면 인스스로 괜찮아 야호😘 올려주라...
- 09:34
- 조회 10
- 잡담
-
- 하긴 각 구단마다 자기네 호크아이나 트랙맨으로도 확인한다했으니 존 이상함을 선수들도 느낄듯
- 09:34
- 조회 26
- 잡담
-
- SSG) 명준이 의산이도 진짜 너무함.......
- 09:34
- 조회 38
- 잡담
-
- SSG) 4디아 5재환이 아닌 이유를 납득시켜줘라 제발
- 09:33
- 조회 16
- 잡담
-
- 구장마다 다르다는 것도 글치만 하루하루 달라지는 경우도 있는거 같아서
- 09:33
- 조회 91
- 잡담
-
- 전에 수원abs 이게 스트야?했던게
- 09:32
- 조회 218
- 잡담
-
- SSG) 난 1년 바짝하고 메딱 원하는게 아님 후라도 올러 네일 벤자민 알칸 쿠에바스같이 크보에서 롱런하는 이닝이터보고싶은거임
- 09:32
- 조회 41
- 잡담
-
- SSG) 상대를 압도하지 못하고 도망다니다 가운데 몰려서 크게 맞는 패턴이 계속 나타나고 있다. 타자들이 베니지아노를 무서워 하지 않는다.
- 09:32
- 조회 22
- 잡담
-
- 올해 abs말 나오는건 타자들도 이제 이 존에 익숙해지면서 이상함을 느끼는건가 싶음
- 09:31
- 조회 133
- 잡담
-
- 우리 호주전 진짜 어케함 절대 실점하면 안되는 점수도 있고 더 많이 내면 안되는 점수도 있었는데
- 09:30
- 조회 146
- 잡담
-
- 올해가 abs 얘기 많이 나오는거 같아
- 09:30
- 조회 215
- 잡담
-
- 두산) 김민석 보면 덕업일치? 뭐그거같아서
- 09:29
- 조회 67
- 잡담
-
- SSG) 베니지아노가 워낙 좋은 공을 갖고 있기에 포기하기도 쉽지 않은 상황이다
- 09:29
- 조회 100
- 잡담
-
- 기아) 수도원 9연전 중 어제까지 6연전보고 오늘부터 잠심 3연전 달린다
- 09:29
- 조회 75
- 잡담
-
- 한화) 뭐 꼬장부리라고혀 안부르면 채은성 안식년이라고 생각해주지뭐
- 09:29
- 조회 76
- 잡담
-
- SSG) 해외스카우터들아 크보유경력선수 대만리그 이쪽에서 데려와도 뭐라안해
- 09:29
- 조회 34
- 잡담
-
- 한화) 수리 안뇽
- 09:29
- 조회 5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