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끼발 이강철 힐리가 실망시켜드려서 죄송하다니까 그래서 살이 많이 빠졌다 ㅇㅈㄹ
- 12:03
- 조회 4
- 잡담
-
- kt) 강철이 많이 신났네 ㅋㅋㅋㅋㅋ
- 12:03
- 조회 0
- 잡담
-
- 기아) 얘들아 근데 느낌이 왔어
- 12:03
- 조회 33
- 잡담
-
- kt) 강페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02
- 조회 16
- 잡담
-
- kt) 아니 위덕 틀자마자 룰동 주접 니가 스윙할때마다 허!!!! < 이난리
- 12:02
- 조회 19
- 잡담
-
- kt) 틀자마자 강철이가 위즈티비 피디님들 질문 노멀하다고 노잼이라고 잡도리하는데여? 어케 팀 컬러가 잡도리
- 12:02
- 조회 17
- 잡담
-
- SSG) 보기만해도 미소가 절로 나는 랜더스 대표 사랑둥이.....?
- 12:02
- 조회 36
- 잡담
-
- kt) 공주 올스타 이거야 좀(ʃ👸ƪ˶•᷅ ▾ •᷄˶)
- 12:01
- 조회 32
- 잡담
-
- 한화) ˀ
- 12:01
- 조회 89
- 잡담
-
- 엘지) 2사 만루 풀카운트?! ’어쩌라고 막았잖아(ʘ‿ʘ)💛’ 유영찬이 직접 밝히는 경기 비하인드🎙️[LP]
- 12:00
- 조회 52
- 스퀘어
-
- SSG) 앗싸 오후에 쓱스타 부문별 누구쓸지 고민하면서 월루해야지
- 12:00
- 조회 26
- 잡담
-
- kt) 신리어드 힐렐루야 힐멘 6타점 맹활약 한 거 축하해 (06.25) [위즈덕후]
- 12:00
- 조회 40
- 스퀘어
-
- 기아) 근데 민이 턱도 턱인데 무릎도 까졌는지 바지에 피묻은것같앳어
- 12:00
- 조회 67
- 잡담
-
- SSG) 마이너스의 손 하니까 요즘 박성한 생각나네૮₍◕ᴥ◕₎ა
- 12:00
- 조회 23
- 잡담
-
- 엘지) 다음주 로테 톨 송 임 웰 장 이렇게 되려나?
- 12:00
- 조회 15
- 잡담
-
- kt) 1분전. 포수 현민 소감 올라온다
- 12:00
- 조회 38
- 잡담
-
- 삼성) 재희 퓨쳐스 등록됐네
- 11:59
- 조회 71
- 잡담
-
- 기아) 어제 또잉이 두번째 홈런치고 네일이님 표정이 너무 조와 ..
- 11:59
- 조회 153
- 잡담
-
- SSG) 진용이 콜업 찐이면 노갱이 내려가려나...
- 11:59
- 조회 46
- 잡담
-
- 두산) 두산 포수 양의지가 다행히 큰 부상은 피했다. 1군 엔트리 제외도 없을 것으로 보인다. 당장 26일 경기 출장 여부까진 알 수 없지만 계속 1군에 남을 수 있는 상황이다. 양의지는 MHN 스포츠와 통화에서 "다행히 큰 부상은 피했다. 다만 오늘 경기 출장 여부는 아직 알 수 없다. 운동장에 나가서 몸을 좀 움직여봐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 11:59
- 조회 2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