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롯데) ㅇㅇㄱ 컴포즈에서 수박주스 먹지마
342 2
2026.06.25 18:23
342 2
.....수래기다..... 

온리 생수박이 아니어도 괜찮지만 시럽이 내가 극혐하는 맛임 이거 뭐지? 지금 세 입 억지로 먹고있는데 매장에서 먹는거라 안 먹을수도 없고.....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6 00:05 18,55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1,47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7,08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75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7,617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6,127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36295 잡담 삼성) 최근에 유라 멀티 엄청 먹어서 속으로 저러다 또 폼 확 떨어질 거 같은데... 했는데 22:54 0
15236294 잡담 삼성) 애시당초에 독립리그에서도 30이닝도 안던져본 선수를 것도 6월달부터 던지기시작했다던데 22:54 0
15236293 잡담 kt) 27구 완봉할 수도 있지 22:54 6
15236292 잡담 SSG) 최근으로 따지면 23에도 이해안가고 좀 돌스러운 운용 많았고 22:54 6
15236291 onair 키움) ㅇㅋㅇ 저는 저런 외야수를 보고 자랐습니다 22:54 2
15236290 잡담 kt) 오늘 정말 마이크로형준이었다 (~ ๑•᷅o•᷄ )و🪄 ̑̑ (~ ๑•᷅ﮧ•᷄ )ว🪄 22:54 11
15236289 잡담 kt) 나 돈맛을 봐서 퐈는 사면 살수록 좋은거라는걸 알아버렸어 22:54 4
15236288 잡담 선수들 자기들끼리 친하고 원래 장난도 많이 치는데 그걸로 소설써서 선수들만 괜히 곤란하게 만들고 욕하고 그러면 좋나ㅋㅋㅋ 22:54 28
15236287 잡담 기아) 김도영 올해 프로필 사진 진짜 맘에안들어 ^ᶘ=•̅ ᴥ •̅=ᶅ^ 22:54 34
15236286 잡담 기아) 기아에 남는다고 네일 올러가 먼저 말했다ദ്ദി^ᶘ= •̅𐃬•̅=ᶅ^  22:54 19
15236285 잡담 삼성) 아니 강민호 모자쓰고 그라운드 드간게 첨 아님? 22:54 11
15236284 onair 키움) ㅇㅋㅇ 정후가 끝냈다 정후가 끝냈어 ✧。°(°.◜ᯅ◝°)°。✧ 22:54 4
15236283 onair 키움) ㅇㅋㅇ 이겼넥 22:54 3
15236282 잡담 kt) 우리를 가운데두고 위아래에서 엄청난 승부를 하고있구나 Ꙩꙻ▾Ꙩ 22:54 8
15236281 잡담 롯데) 그... 약간 찬물 미안한데 스몰샘플 우르크는 너무 신봉하지 않는게 좋음 22:54 20
15236280 잡담 기아) 밑에 혼밥 추천글 보다가 나도 추천받고싶어짐 광주에서 이것이 전라도 밥상이다!!!!!!!! 22:54 13
15236279 잡담 삼성) 난 1루 도환이나 짱포 생각했지 1 22:54 23
15236278 잡담 아직은 승차 4~5겜 차이나는거 뒤집을순있어?? 4 22:54 62
15236277 잡담 한화) 투수들은 그래도 2군이랑 조금이라도 순환되서 4-5월에 비하면 덜 무서운데 1 22:54 20
15236276 잡담 엘지) 오늘 외부에 스테이션 트럭에서 크새 사먹었는데 맛있었어!! 1 22:54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