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초에 좋아서 멀티먹이고 연투시키다 폼 떨어져서 강제수납 당하다가 다시 폼 찾은것만해도 기적수준인데 또 좀 잘한다고 시도때도없이 막쓰니까 폼 안좋아지면 선수만 욕먹는데 애시당초 왜이렇게 된건지 생각해보면 답나옴 ㅅㅈㅎ 만만한게 아쿼라고 좀만못하면 다 미야지탓하는것도 질림
시즌초에 좋아서 멀티먹이고 연투시키다 폼 떨어져서 강제수납 당하다가 다시 폼 찾은것만해도 기적수준인데 또 좀 잘한다고 시도때도없이 막쓰니까 폼 안좋아지면 선수만 욕먹는데 애시당초 왜이렇게 된건지 생각해보면 답나옴 ㅅㅈㅎ 만만한게 아쿼라고 좀만못하면 다 미야지탓하는것도 질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