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으로 열심히 싸우다 지는것도 아니고 해괴한 감독 지시에 지기나 하고 나라도 이 팀에서 뛰면 의욕 안나일반 직장은 본인이 선택해서 들어오고 이직도 맘대로 할수나 있지ㅋㅋㅋㅋㅋ 작년에도 그랬지만 올해는 더 선수들 보고 니가 잘해야지 이런 생각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