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에도 현수막 달릴정도로 돌스러운 운용 많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뭔가 보이지 않는 힘으로 중간에서는 놀았단말야...?
근데 진짜 이젠 보이지 않는 힘이 끌어내리나 싶을정도로 너무 못하고 너무 짐...
운용이 이상해서 지는것도 있는데 안이상할때도 걍 져버리거나 다른곳에서 터지거나 이래서 미치겠음 ૮₍ ›´-`‹ ₎ა
그럼에도 불구하고 뭔가 보이지 않는 힘으로 중간에서는 놀았단말야...?
근데 진짜 이젠 보이지 않는 힘이 끌어내리나 싶을정도로 너무 못하고 너무 짐...
운용이 이상해서 지는것도 있는데 안이상할때도 걍 져버리거나 다른곳에서 터지거나 이래서 미치겠음 ૮₍ ›´-`‹ ₎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