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대괄도 빠따 저점일 때 2군 안내리니 뭐니 단장이 데려와서 그렇니 https://theqoo.net/kbaseball/4257082769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61 매년 온갖 얘기 나왔는데이제 대괄 찾는 사람들 있는거 진짜 웃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