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나승엽 수비때문에 내야 올리는거 ㅇㅋ 찬형이 올리는거 ㅇ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7030630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53 근데 내야 수비때문에 올리는게 찬형이라니까 예??? 상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