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갸르하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큡현승 두지우
- 12:35
- 조회 13
- 잡담
-
- 근데 안우진은 군대 가기 전에 무슨 수술 한거임? 요즘 보면 전 같은 모습 안나오는거 같던데
- 12:34
- 조회 12
- 잡담
-
- 솔직히 나였다면 돈도 돈인데 구단주 편지에 흔들렸음 ㅋㅋㅋㅋㅋ
- 12:34
- 조회 8
- 잡담
-
- 두산) 혹시 최근에 아디다스 매장으로 덕아웃 자켓 구매한 사람 잇어?
- 12:34
- 조회 9
- 잡담
-
- 한화) 챈성 덕아웃에 있나 관찰 중 ( ◕ ө ◕ )
- 12:34
- 조회 10
- 잡담
-
- 다만 하현승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최근 커뮤니티를 떠돈 계약 조건과 금액은 일부만 사실이었다.
- 12:34
- 조회 85
- 잡담
-
- 하현승 계약금 기대된다
- 12:34
- 조회 8
- 잡담
-
- 한화) 뭔가 챈성 올 거 같음
- 12:34
- 조회 18
- 잡담
-
- '양키스 오퍼 최종 거절' 부산고 하현승 "내 꿈은 KBO, 단 한 번도 흔들린 적 없다... 7월 1일 바로 원서 낼 것"
- 12:34
- 조회 101
- 스퀘어
-
- 키움이 잘 관리했으면 좋겠다
- 12:34
- 조회 27
- 잡담
-
- kt) 상동이 콕터뷰인거 좋다🌸🖤₊·*◟( ⌯˘ ▾ ˘ ⌯ )◜‧*・🖤🌸
- 12:34
- 조회 4
- 잡담
-
- 한화) 아바디 뭐 1.5경기 뛰면되지(◕ ө ◔)
- 12:34
- 조회 14
- onair
-
- 양키스야 7년뒤에 돈 뿔려서 와라 ƪ(๑⁍᷄ ᴗ ⁍᷅ ๑)ʃ✧
- 12:34
- 조회 13
- 잡담
-
- 두산) 두..지우.,.두...지...우
- 12:33
- 조회 60
- 잡담
-
- 한화) 어제도 교체되긴 했어도 후반이었지 중반은 아니었던 것 같은데
- 12:33
- 조회 35
- onair
-
- 하현승 포텐이 어느정도일지가 궁금하다
- 12:33
- 조회 18
- 잡담
-
- 기아) 정신교육을 배트로 당하는 ^ᶘ=•́Ⱉ•̀;ก=ᶅ^💦
- 12:33
- 조회 71
- 잡담
-
- 현승이 너무 기특하니까 키움 매각시키자
- 12:33
- 조회 40
- 잡담
-
- 현승군 응원하게 된다
- 12:33
- 조회 17
- 잡담
-
- kt) 포릴라 : 마무리가 볼넷주는게 어딨어요
- 12:33
- 조회 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