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이승민은 24일 잠실 LG전을 앞두고 "투표 중간 집계마다 표 차이가 많이 나서 마음을 놓고 있었다. (배)찬승이가 '저도 표 차이 많이 났는데 선수단 투표로 뒤집어서 갔어요'라고 응원해줬지만, 기대하지 않았었다"고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
515 15
2026.06.25 14:34
515 15

이승민이 "(배)찬승이랑 (장)찬희가 '형 뭐할거에요?'라고 벌써 묻는다. 계속 재미있는 걸 하라고 하는데 솔직히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찬승이는 무조건 재미있게 하라고 한다. 어떻게든 내가 망가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것 같다. 재미있는 걸 하라고 아주 귀가 떨어지게 옆에서 이야기한다. 지금 찬승이 머릿속에는 그거밖에 없는 것 같다"고 복잡한 미소를 내비쳤다.

 

하필이면 배찬승이 밀고 있는 이승민의 퍼포먼스 컨셉이 공주(Princess)라서 더욱 한숨이 나온다. 이승민은 "팬분들이 많은 별명을 지어주셨는데 그중에서 내 마음에 안 드는 건 하나도 없다. 요새는 '에겐 승민', '공주'라고 많이 불리는 것 같다"고 밝혔다.

'에겐'은 에스트로겐의 줄임말로 최근 부드러운 성향의 사람들에게 많이 붙여지는 말이다. 그 반대는 테스토스테론의 약자인 '테토'로 강한 성향의 사람들에게 붙는다. 실제 성격이 어떤지를 묻자 이승민은 "내가 에겐 성향인 건 인정한다. (배)찬승이도 계속 퍼포먼스 때 공주 드레스를 입고서 하라고 한다. 내가 테토 쪽은 아닌 걸 인정하는데 공주라는 말은 조금 억울한 부분이 있다"고 항변했다.

이어 "형들이 내가 '지방 방송을 많이 한다', '말이 많다'고 놀린다. 하지만 내가 말이 많은 게 아니다. 해명을 하다 보니까 말이 길어지는 것이다. 지금도 이렇게 해명하다 보니 말이 많아지잖아요"라고 억울해하면서 "이제 라이온즈 TV에도 그 공주라는 말이 나가다 보니 팬분들도 공주라고 불러주신다. 감사하지만 억울한 부분도 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순하디순한 성격에도 야구 이야기를 할 때만큼은 테토남 그 자체였다. 또렷하고 강한 어조였다. 이승민은 "올스타 브레이크까지 다시 내 공을 자신 있게 던지는 것이 목표다. 어떤 상황이든 내 역할만 하면 팀에 도움이 될 거란 마음으로 타자와 더 적극적으로 대결하려 한다"라며 "1이닝보단 한 타자, 공 하나에 최대한 집중해서 던지겠다. 전반기를 잘 마무리하고 잘 쉬어서 시즌 끝까지 시즌 초 좋았을 때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73 00:05 15,13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1,47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7,08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75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7,617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6,127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36487 잡담 SSG) 얼쑤야말로 요즘 사이클이 올라온거 같은데 23:09 2
15236486 잡담 기아) 태형이 진심 귀여움ㅋㅋㅋㅋ 23:09 18
15236485 잡담 기아) 도나카 잘해주니까 너무 좋다🤙 23:08 10
15236484 잡담 삼성) 김영웅 제발 마음 편히가지길 23:08 18
15236483 잡담 삼성) 백업들 쓰임새도 ㅈㄴ 이상함 23:08 10
15236482 잡담 롯데) 하.. 그냥 박찬형카테로 돌려줘 2 23:08 36
15236481 잡담 롯데) 아오 난감감별사들 납셨음 23:08 45
15236480 잡담 SSG) 크보카드 저정도면 중복 없는거 아니야?? 1 23:08 15
15236479 잡담 삼성) 머장 1루 글러브 전뱅꺼였나봐 1 23:08 16
15236478 잡담 ^ᶘ=๑•̀Ⱉ•́=ᶅ^و ̑̑ ^ᶘ=๑•̀ﮧ•́=ᶅ^ว⊹ 1 23:08 16
15236477 스퀘어 삼성) [경기 H/L] 삼성 vs LG(06.25) 23:08 1
15236476 잡담 삼성) 임경을 더 자주 보고 싶다 ꒰( ◕ᴥ◕ )꒱ 23:08 8
15236475 잡담 SSG) 얼쑤 요즘 계속 멀티히트고 타점도 잘내고... 그리고 작년에 아팠어서 그런지 올해 착실하게 묵묵히 수비 거의 끝까지하고 그러는데ㅠㅠ 3 23:08 23
15236474 잡담 롯데) 오늘 경기로 확실해짐 선발이 6이닝 이상 먹어주니까 연승한거다 2 23:08 29
15236473 잡담 엔씨) 꼬인애들 ㅈㄴ 많은게 저거 욕한게 스레드인데 박민우 메롱한거가지고도 난리침 2 23:08 59
15236472 잡담 키움) 올드 도미들 왜 8년전에 삐삐안쳤어٩(//̀Д/́/)۶✧ 23:08 9
15236471 잡담 삼성) 실점 해도 아카 잡으면서 실점하는 타입이면 추격조 정도로 어느 정도 솔리드하게 가능한데 23:08 16
15236470 잡담 기아) 세상엔 여러 종류의 슬라이딩이 있다 23:08 58
15236469 잡담 삼성) 배이스 꾹 밟고있는겈ㅋㅋㅋ 2 23:08 42
15236468 스퀘어 kt) 260625 빅또리샷 6 23:07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