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지는 잘하는 날이면 공도 좋고 승계주자도 막고 하는데 못하면 날이면 아카를 못잡고 사사구로 연속 출루 시키는 일이 잦아서 좀 편안한 상황에서 던지게 하는게 좋을거 같음 고만 갈아 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