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이승민은 24일 잠실 LG전을 앞두고 "투표 중간 집계마다 표 차이가 많이 나서 마음을 놓고 있었다. (배)찬승이가 '저도 표 차이 많이 났는데 선수단 투표로 뒤집어서 갔어요'라고 응원해줬지만, 기대하지 않았었다"고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
520 15
2026.06.25 14:34
520 15

이승민이 "(배)찬승이랑 (장)찬희가 '형 뭐할거에요?'라고 벌써 묻는다. 계속 재미있는 걸 하라고 하는데 솔직히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찬승이는 무조건 재미있게 하라고 한다. 어떻게든 내가 망가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것 같다. 재미있는 걸 하라고 아주 귀가 떨어지게 옆에서 이야기한다. 지금 찬승이 머릿속에는 그거밖에 없는 것 같다"고 복잡한 미소를 내비쳤다.

 

하필이면 배찬승이 밀고 있는 이승민의 퍼포먼스 컨셉이 공주(Princess)라서 더욱 한숨이 나온다. 이승민은 "팬분들이 많은 별명을 지어주셨는데 그중에서 내 마음에 안 드는 건 하나도 없다. 요새는 '에겐 승민', '공주'라고 많이 불리는 것 같다"고 밝혔다.

'에겐'은 에스트로겐의 줄임말로 최근 부드러운 성향의 사람들에게 많이 붙여지는 말이다. 그 반대는 테스토스테론의 약자인 '테토'로 강한 성향의 사람들에게 붙는다. 실제 성격이 어떤지를 묻자 이승민은 "내가 에겐 성향인 건 인정한다. (배)찬승이도 계속 퍼포먼스 때 공주 드레스를 입고서 하라고 한다. 내가 테토 쪽은 아닌 걸 인정하는데 공주라는 말은 조금 억울한 부분이 있다"고 항변했다.

이어 "형들이 내가 '지방 방송을 많이 한다', '말이 많다'고 놀린다. 하지만 내가 말이 많은 게 아니다. 해명을 하다 보니까 말이 길어지는 것이다. 지금도 이렇게 해명하다 보니 말이 많아지잖아요"라고 억울해하면서 "이제 라이온즈 TV에도 그 공주라는 말이 나가다 보니 팬분들도 공주라고 불러주신다. 감사하지만 억울한 부분도 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순하디순한 성격에도 야구 이야기를 할 때만큼은 테토남 그 자체였다. 또렷하고 강한 어조였다. 이승민은 "올스타 브레이크까지 다시 내 공을 자신 있게 던지는 것이 목표다. 어떤 상황이든 내 역할만 하면 팀에 도움이 될 거란 마음으로 타자와 더 적극적으로 대결하려 한다"라며 "1이닝보단 한 타자, 공 하나에 최대한 집중해서 던지겠다. 전반기를 잘 마무리하고 잘 쉬어서 시즌 끝까지 시즌 초 좋았을 때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87 06.25 17,15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4,29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3,63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1,62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1,164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05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37394 onair 타자들 무죄 매번 다득하면 배로실점함 07:32 11
15237393 onair 키움) 1점을 막을 수 있는 불펜이 없어 07:32 11
15237392 onair 키움) 어제도 질거 정후가 막은거였지ㅋㅋㅋ 불펜은 어제나 오늘이나 돌앗다고 1 07:31 29
15237391 onair 키움) 투아웃에 4실점을 하네 07:31 12
15237390 onair 키움) 올해 샌프는 투수들이 다 말아먹는다 07:30 18
15237389 잡담 엔씨) 근데 나 명기 (아직) 못믿나봐 07:30 29
15237388 onair 키움) 작년 워커 보고도 비시즌에 마무리 안 사고 뭐했냐 07:29 27
15237387 onair 키움) 아 개열받는다 07:29 16
15237386 onair 키움) 개염병 떨고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 07:28 21
15237385 onair 4점을 어캐내라고 07:28 10
15237384 onair 키움) 4실점 ㅇㅈㄹ 미쳤나 07:28 32
15237383 잡담 한화) 원석이 부상이 어느정도인지 모르니까 07:27 45
15237382 onair 키움) 9회초 2사 였는데 아카 하나를 못잡아서 07:27 42
15237381 onair 역전ㅋㅋ..샌프하위타선인데 노답 졌어 07:26 30
15237380 onair 키움) 또야 또냐고 07:26 20
15237379 잡담 ㅇㅇㄱ 아이폰12 20년도 12월부터 쓰고 있는데 큰 문제는 없거든? 용량이랑 느린 거 말고 ㅠ 근데 18이라도 미리 사둘까? 4 07:26 47
15237378 onair 키움) 아 개빡친다 미친 투아웃에 뭔 ㅈㄹ 07:26 15
15237377 onair 키움) 작작쳐맞지 07:26 18
15237376 onair 아뭐야 잠깐 졸았는데 동점됐네 2 07:26 68
15237375 onair 키움) 역전 ㅇㅈㄹ 07:26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