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팀이라 같이 못 있을거 같고 영탁이랑 있는데 이 내향타이거즈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문현빈 응원 나눔🌸⁺◟( • ө • )◞⁺🌸 (동사로마도 참여가능)
- 15:55
- 조회 5
- 나눔
-
- SSG) 커피차 스티커 귀엽다 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15:55
- 조회 16
- 잡담
-
- 롯데) 저 미친 고승민2번은 죽을때까지 할듯
- 15:55
- 조회 22
- 잡담
-
- 핫게에 김경문이였으면 손흥민 전경기 풀타임뛴다는 글있잖아
- 15:54
- 조회 136
- 잡담
-
- 두산) 찬호 올스타 결과 확인하고 우리 슥이 갔어야되는데ㅜ 하는거
- 15:54
- 조회 92
- 잡담
-
- 두산) 문수 안타
- 15:54
- 조회 10
- onair
-
- 한화) 비 좀 오지 안도와주네
- 15:54
- 조회 59
- 잡담
-
- 키움) ㄹㅇㅇ / 이주형 등록, 원성준 말소
- 15:53
- 조회 76
- 잡담
-
- 한화) 째부 ♬" ٩(٩• ө • )♪ ( • Θ •و(و "♪ 뚠부
- 15:53
- 조회 37
- 잡담
-
- SSG) 아 조뱅이랑 로운이 같이 했다는 말이 넘 맘아프다
- 15:52
- 조회 84
- 잡담
-
- ㅇㅇㄱ 얘두라 나... WHO 면접봐 •°⎝ᶘ= °`ㅁ´ ° =ᶅ ⎠°•
- 15:52
- 조회 235
- 잡담
-
- 지진나면 넓은 공터로 모이라잖아 근데 야구장은 조명탑도 있어서 그라운드에 서있는것도 ㅈㄴ무서워보임
- 15:52
- 조회 113
- 잡담
-
- 한화) 헉 재민이 등록이구나
- 15:52
- 조회 71
- 잡담
-
- 두산) 혹시 내일 선발 빈이야??
- 15:52
- 조회 69
- 잡담
-
- SSG) 직관 가면 외국인팬은 꽤 많이 보이지 않나? 기억에 남는 건 둘이 와서 맥주를 20캔은 먹고 간 어떤 백인 아저씨들이엇슨..
- 15:52
- 조회 59
- 잡담
-
- 두산) 삼진
- 15:52
- 조회 5
- onair
-
- 두산) 막았다
- 15:51
- 조회 6
- onair
-
- 매기부리
- 15:51
- 조회 18
- 잡담
-
- 두산)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이나경이 장식한다. 이나경은 팀내 리드댄서와 서브보컬을 맡아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2018년 한 차례 두산 베어스 시구자로 나선 바 있으며 이번이 두 번째 잠실 마운드 방문이다.
- 15:51
- 조회 59
- 잡담
-
- ㅇㅇㄱ 핫게 응친덬 ㄱㅇ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5:51
- 조회 1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