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박찬형은 걍 군필 고졸 육성선수로 받아서 키운다고 생각해야지
무명의 더쿠
|
13:24 |
조회 수 114
진짜로 대학을 안갔기때문
야수는 보통 대학까지 가면 좀 다듬어져있는 경우가 많은데 얜 진짜 야생의 우당탕탕이더라
대신 군대를 벌써 해결했고 군필로는 어린 나이니까 돌돌 굴려도 됨 몸 성능도 좋으니까 어느정도는 올라오긴 할듯
진짜로 대학을 안갔기때문
야수는 보통 대학까지 가면 좀 다듬어져있는 경우가 많은데 얜 진짜 야생의 우당탕탕이더라
대신 군대를 벌써 해결했고 군필로는 어린 나이니까 돌돌 굴려도 됨 몸 성능도 좋으니까 어느정도는 올라오긴 할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