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수 줄이고 678910 드래프트 1순위 포시 하는 거 어떰?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50
이럼 10위팀이 몇년간 1순위 먹는 독식 피하고
하위팀들도 메리트 생기고 어때?? 3판2선승으로 해서
너무 뻘생각인갘ㅋㅋㅋ
이럼 10위팀이 몇년간 1순위 먹는 독식 피하고
하위팀들도 메리트 생기고 어때?? 3판2선승으로 해서
너무 뻘생각인갘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