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고척 자리 골라줄 랑이 https://theqoo.net/kbaseball/4256788800 무명의 더쿠 | 13:24 | 조회 수 151 고척 1루 4층 내야(404구역) 3루 4층 외야(427구역) 어느쪽을 갈까? 아직도 못정했음 좋기는 내야가 좋은데 1루쪽인게 걸려서ㅠ 어느쪽이 좋을지 의견 줄 랑이 구함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