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오늘 3년 만에 야구장가는데ㅜㅜ 날씨 왜ㅜㅜㅜㅜㅜ https://theqoo.net/kbaseball/4256890986 무명의 더쿠 | 14:43 | 조회 수 244 더워서 유니폼도 안챙겼더니 유니폼 챙겨오라셔서엄빠 두분 다 레플 입혀서 지금 모시고 올라가는 중인데ㅜㅜ시골쥐 한양간다고 엄마가 옥시기도 삶았는데ㅜㅜ갈수록 더 흐리네 증말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