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전 할 때 으쓱이들이 노경은 조병현 실점하면 죽는 게임 이미 많이 해봤다고 한거 웃안웃 https://theqoo.net/kbaseball/4256780013 무명의 더쿠 | 13:18 | 조회 수 134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25 시즌에 완전 접전 경기 많이 해가지곸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