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호주전 할 때 으쓱이들이 노경은 조병현 실점하면 죽는 게임 이미 많이 해봤다고 한거 웃안웃
149 0
2026.06.25 13:18
149 0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 시즌에 완전 접전 경기 많이 해가지곸ㅋㅋㅋㅋ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90 06.24 24,80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0,0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5,77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13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4,33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5,515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28033 onair SSG) 저새끼 교체 안하고 낼거면 주전 내지를 마 20:08 0
15228032 onair 엔씨) 오ㅜ잘피했다;;; 20:08 0
15228031 onair 엘지) 돼지야 해야해 ‎(و ♧˃̵ᗝ˂̵)☆˃̵ᗝ˂̵)و 20:08 0
15228030 onair 엘지) 생각해봐 얘들아 코시가 지금보다 두배는 더 부담이니까 코시 4:0이나 정규 8:0이나 사실상 체감은 비슷한거 아니냐? 그럼 뭐겠어 가능할거같은데? 20:08 0
15228029 onair 삼성) 오ㅓ 넘어가는줄 20:08 1
15228028 onair 키움) ㅇㅋㅇ여러분지금왔슴다 신쟁이 3회 첫타자 상대 맞워요? 20:08 0
15228027 onair 엘지) 너무 재밌다 둥이들아 ㅋㅋㅋㅋ 20:08 2
15228026 onair SSG) 나 베니 얼굴 보기도 싫어... 20:08 3
15228025 onair 삼성) 수비 스노우볼 싫다 진짜 20:07 5
15228024 onair kt) 우리 파울런이 많아 20:07 15
15228023 onair 삼성) 아...진짜...열받는다 20:07 28
15228022 onair SSG) 아니 진심 자책6 넘는애보다 잘하는애가없다고???? 20:07 15
15228021 onair 엘지) 우리 이번주 타구장이면 넘어갈 타구들 많이 나온다 20:07 9
15228020 onair 롯데) 그려 이럴 때 쉬어라 예스도 쉬게 해줘라 2 20:07 24
15228019 onair 엘지) 잠실이넘아 20:07 9
15228018 onair SSG) 아직까지 베씨가 남아있는게 말이 안됨 20:07 7
15228017 onair 엘지) 으악 홈런개아깝다 맞고 그라운드로 들어갓슨ㅠㅠ 20:07 12
15228016 onair kt) 투교 상동 20:07 12
15228015 onair 삼성) 방금 틀었는데 병살 왜 못잡았는데?? 1 20:07 45
15228014 onair 삼성) 후라도가 왜 3실점을 해야함 20:07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