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 시즌에 완전 접전 경기 많이 해가지곸ㅋㅋㅋㅋ
25 시즌에 완전 접전 경기 많이 해가지곸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90 | 06.24 | 24,80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5,77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4,333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5,515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28033 | onair | SSG) 저새끼 교체 안하고 낼거면 주전 내지를 마 | 20:08 | 0 |
| 15228032 | onair | 엔씨) 오ㅜ잘피했다;;; | 20:08 | 0 |
| 15228031 | onair | 엘지) 돼지야 해야해 (و ♧˃̵ᗝ˂̵)☆˃̵ᗝ˂̵)و | 20:08 | 0 |
| 15228030 | onair | 엘지) 생각해봐 얘들아 코시가 지금보다 두배는 더 부담이니까 코시 4:0이나 정규 8:0이나 사실상 체감은 비슷한거 아니냐? 그럼 뭐겠어 가능할거같은데? | 20:08 | 0 |
| 15228029 | onair | 삼성) 오ㅓ 넘어가는줄 | 20:08 | 1 |
| 15228028 | onair | 키움) ㅇㅋㅇ여러분지금왔슴다 신쟁이 3회 첫타자 상대 맞워요? | 20:08 | 0 |
| 15228027 | onair | 엘지) 너무 재밌다 둥이들아 ㅋㅋㅋㅋ | 20:08 | 2 |
| 15228026 | onair | SSG) 나 베니 얼굴 보기도 싫어... | 20:08 | 3 |
| 15228025 | onair | 삼성) 수비 스노우볼 싫다 진짜 | 20:07 | 5 |
| 15228024 | onair | kt) 우리 파울런이 많아 | 20:07 | 15 |
| 15228023 | onair | 삼성) 아...진짜...열받는다 | 20:07 | 28 |
| 15228022 | onair | SSG) 아니 진심 자책6 넘는애보다 잘하는애가없다고???? | 20:07 | 15 |
| 15228021 | onair | 엘지) 우리 이번주 타구장이면 넘어갈 타구들 많이 나온다 | 20:07 | 9 |
| 15228020 | onair | 롯데) 그려 이럴 때 쉬어라 예스도 쉬게 해줘라 2 | 20:07 | 24 |
| 15228019 | onair | 엘지) 잠실이넘아 | 20:07 | 9 |
| 15228018 | onair | SSG) 아직까지 베씨가 남아있는게 말이 안됨 | 20:07 | 7 |
| 15228017 | onair | 엘지) 으악 홈런개아깝다 맞고 그라운드로 들어갓슨ㅠㅠ | 20:07 | 12 |
| 15228016 | onair | kt) 투교 상동 | 20:07 | 12 |
| 15228015 | onair | 삼성) 방금 틀었는데 병살 왜 못잡았는데?? 1 | 20:07 | 45 |
| 15228014 | onair | 삼성) 후라도가 왜 3실점을 해야함 | 20:07 | 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