ദ്ദിʕ •̅𐃬•̅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해영이가 팬투표 1등한 게 너무... 너무임
- 14:28
- 조회 16
- 잡담
-
- 한화) 땅볼 🌸⁺◟( • ө • )◞⁺🌸
- 14:28
- 조회 1
- onair
-
- 한화) 삼진 🌸⁺◟( • ө • )◞⁺🌸
- 14:28
- 조회 11
- onair
-
- 한화) 오우 변화구 좋다 서현아
- 14:28
- 조회 12
- onair
-
- kt) 세계 공주연맹이니까 진짜 드레스 입고 가발 쓰고 왕관 쓰고 등장ㄱㄱ
- 14:28
- 조회 11
- 잡담
-
- 롯데) 어린왕자 유니폼 촬영 영상 내놔
- 14:28
- 조회 7
- 잡담
-
- 기아) 난 사실 쑹붐도 보내주고싶었어... 저기 맨 앞에서 보고 너 됐어 이래주고있네
- 14:28
- 조회 37
- 잡담
-
- 한화) ∧( ⎚ Θ ⎚ )∧。o { 서현이 화이팅 }
- 14:27
- 조회 5
- onair
-
- 올스타 선예매 원래도 프라이데이 티켓 2장이상 이어야 가능한거야?
- 14:27
- 조회 55
- 잡담
-
- 기아) 훈련 중애 다같이 크보라이브 보고있는겤ㅋㅋㅋㅋ
- 14:27
- 조회 71
- 잡담
-
- 한화) ∧( ⎚ Θ ⎚ )∧。o { 서현이는 내가 들튀할게 }
- 14:26
- 조회 23
- onair
-
- 한화) 서현이 ㄹㅇ까시야..
- 14:26
- 조회 89
- onair
-
- 한화) 서현이 ㅎㅇㅌ ( و ˃̵ ꃪ ˂̵ )و
- 14:26
- 조회 14
- onair
-
- 두산) 근데 24년에 선발 로테 곽대대대대대치고는 꽤 명경기도 많이 나왔어 이때 망곰시리즈 아직도 기억남 ʕ ◕ᴗ◔ʔ
- 14:26
- 조회 28
- 잡담
-
- ㅇㅇㄱ 아침에퇴근해서 축구 당연히 이길줄알고 잤는데;; 뭐야
- 14:26
- 조회 35
- 잡담
-
- 기아) 정해영 자연스럽게 찬호랑 퉁 찾넼ㅋㅋ
- 14:26
- 조회 136
- 잡담
-
- 한화) 아니 서현이 살 왜케 빠짐??
- 14:26
- 조회 41
- onair
-
- 삼성) 타출장 보면 걍 도환이 지금처럼밖에 안쓰는게 답답하다
- 14:25
- 조회 59
- 잡담
-
- 엘지) 어제 지환이 크림 묻은 손으로 여기저기 묻히고 다녔네
- 14:25
- 조회 42
- 잡담
-
- kt) 우산 짐될거같아서 놓고 직관가면 후회할수도있겠지 ◕▾◕
- 14:24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