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타출장 보면 걍 도환이 지금처럼밖에 안쓰는게 답답하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6865416 무명의 더쿠 | 14:25 | 조회 수 182 도환 .305/.382/.424 민호 .239/.329/.373 지금은 걍 스타팅은 하루 정도만 중간에 휴식주고 도환이 최대한 많이 쓰는게 맞지 뒤에 민호나 짱포로 바꾸더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