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의지 저렇게 인스스 하고 베팁에서 이것저것 하는 거 좀 좋아
무명의 더쿠
|
12:54 |
조회 수 291
단순히 나와서 좋다 이것도 있지만
팀 타격도 그렇고 본인 야구도 그렇고 생각만큼 시원하지 않아 답답할텐데
유튭에서 흘리듯 말한것처럼 '뭐라도 해보려고' 하는거같아서 마음이 쫌 좋아 ʕ๑o̴̶̷︿o̴̶̷๑ʔ
우리가 쓰레기 줍자 하는 것처럼 의지도 좋게좋게 더 긍정긍정 표현하는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