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알못인데 아는 이름 많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귀여운 콜라보 좀 하라니까 이상한 어플이나 만들고 홍보하네
- 13:30
- 조회 0
- 잡담
-
- 삼성) 오늘 누구라도 홈런을 좀 쳐줬으면 조켄네...
- 13:30
- 조회 2
- 잡담
-
- 롯데) 태양이는 언제 올릴 거 같음?
- 13:29
- 조회 27
- 잡담
-
- 다른 종목 보다 크보보면 체감이 되긴해
- 13:29
- 조회 40
- 잡담
-
- 롯데) 핫덕 지금 보는데 우리 역전할 때 준용이 휘두르는 팔에 호엥 맞았는데 턱주가리 개안나 ㅋㅋㅋㅋ
- 13:29
- 조회 17
- 잡담
-
- ㅇㅇㄱ 손흥민 이재성 생각하니까 슬프다
- 13:28
- 조회 46
- 잡담
-
- 한화) 아바디 한 5이닝까지만 뛰고 대전으로 올래? ꙨꙻөꙨꙻ
- 13:28
- 조회 13
- onair
-
- 한화) 정우람 민규한테 아빠미소뭐야 ㅋㅋㅋㅋ
- 13:28
- 조회 51
- onair
-
- 크보 올려치기가 아니라 다른데가 너~~~~무 구려서
- 13:27
- 조회 123
- 잡담
-
- 키움) 강아지 옷, 모자 인가
- 13:27
- 조회 86
- 잡담
-
- 두산) 아니 명진이 타점 안 아쉽다고 멋있게 인터뷰 딱 하고 뒤도는데ㅋㅋㅋㅋㅋ
- 13:27
- 조회 88
- 잡담
-
- 기아) 5년전 키티네 영상에서 발견한 원정팀 사골우거지곰탕
- 13:27
- 조회 102
- 잡담
-
- 2015년~2020년 올스타전 베스트12 명단
- 13:27
- 조회 112
- 스퀘어
-
- 기아) 또잉이 홈런도 너무 너무 좋은데 잘 맞힌 안타가 많아진게 너무 기뻐ㅠㅠ
- 13:27
- 조회 31
- 잡담
-
- ㅇㅇㄱ 오늘 축구 야구로 치면 잘치는 타자 대타로 쓰려고 선발에서 뺀건가
- 13:26
- 조회 95
- 잡담
-
- 키움) 승수보다 콜라보 횟수가 많아지겠네 라는 글을 봄
- 13:26
- 조회 54
- 잡담
-
- 한화) 민규 3이닝 먹는데 30개도 안 던진겨..?
- 13:26
- 조회 69
- onair
-
- 한화) 오 오늘 아바디 1루네?
- 13:26
- 조회 31
- onair
-
- SSG) 베니야 제발 오늘도 그 7이닝 무실점날에 빙의해주면 안되나? ㅠ
- 13:26
- 조회 26
- 잡담
-
- 롯데) 홍민기 2군에서도 개못하던데 왜 자꾸 콜업하는거야...
- 13:25
- 조회 8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