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키보드 왔는데 생각보다 별로 https://theqoo.net/kbaseball/4256634831 무명의 더쿠 | 11:51 | 조회 수 664 키스킨 실물이 너무 별로라 고민되네ㅠㅜ프린트 어긋남+색깔도 살짝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