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같은 게 있었어? 전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그러고보니 올해 잠실에 좋은 기억이 없네
- 09:08
- 조회 17
- 잡담
-
- 기아) 📣ʕ´△`ʔو 아아 알립니다. 어제 비커벨은 말그대로 비가 와서 그렇게 심한 거고 오늘은 날씨가 너무 쨍해서 그 정돈 아닐 겁니다 너무 겁 먹지 말아요 🎤ʕ´△`ʔو
- 09:07
- 조회 41
- 잡담
-
- 기아) 요즘 야구가 너무 재밌다...솔직히 24년처럼 1등 지켜야하는 압박?도 없어서 재미로만 따지면 더 있는거같아
- 09:06
- 조회 51
- 잡담
-
- ʕ •̅ ᴥ •̅ ʔ 회사 가기 싫어
- 09:05
- 조회 43
- 잡담
-
- 기아) 아따 배부르다
- 09:05
- 조회 79
- 잡담
-
- 기아) 9월에 첫 홈경기 직관 예정인데
- 09:05
- 조회 31
- 잡담
-
- 한화) 올해 경질없이 끝내고 새감독님 오신다하면 언제부터 같이 하는걸까?
- 09:04
- 조회 38
- 잡담
-
- 한화) 1군 다른선수들한테도 보여주는거지
- 09:04
- 조회 39
- 잡담
-
- SSG) 지훈이 3루타에 정이 좋아하는거 보는데 작년 사직 박금명 짤 생각난다ㅠㅠㅠ
- 09:04
- 조회 20
- 잡담
-
- 한화) 지금 부상자만 한트럭인데
- 09:04
- 조회 18
- 잡담
-
- 한화) 길들이기해서 뭐하냐 채은성이 김경문보다 이팀에 오래있을건데
- 09:04
- 조회 16
- 잡담
-
- kt) 원준이 베12 된거 진짜 온마을의 경사 분위기라 더 웃기고 좋앜ㅋㅋㅋㅋㅋㅋ
- 09:04
- 조회 52
- 잡담
-
- 얘들아 내가 왜이리 귀욥지??
- 09:04
- 조회 23
- 잡담
-
- 이거 어제 잠실이야? 팅커벨주의
- 09:04
- 조회 106
- 잡담
-
- 한화) 태연이도 진짜 심각해서 채은성 와야된다고
- 09:03
- 조회 29
- 잡담
-
- kt) 순수체급으로 궁금하다 어제 사자네 늦게 끝났고 잠실이라서 수원에서 조금 더 일찍 출발한 우리가 먼저 대구 도착했겠지?
- 09:03
- 조회 39
- 잡담
-
- 한화) 난 시환이 진짜 건강하고 튼튼툴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면서도
- 09:03
- 조회 23
- 잡담
-
- 기아) 잠실 팅커벨 러브버그 많아...?
- 09:01
- 조회 109
- 잡담
-
- 한화) 근데 정말 본인 명예보다 자존심이 더 중요한 사람 처음본다
- 09:01
- 조회 45
- 잡담
-
- 한화) 난 그냥 민철햄처럼 되는것같아 ㅋㅋ
- 09:01
- 조회 1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