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정몽규 왜 사퇴선빵 쳤는지 이해완
- 12:20
- 조회 1
- 잡담
-
- 축구땜에 빡친 마음 달래려고 덥비씨 하라보는데 해설들 다 우는거 넘 눈물나ㅠㅠ
- 12:20
- 조회 2
- 잡담
-
- ㅇㅇㄱ 근데 축알못인데 뭔가 이강인이랑 손흥민은 움직임이 확 들어옴
- 12:20
- 조회 6
- 잡담
-
- 크보는 축협에 비하면 모든게 선녀임...
- 12:20
- 조회 12
- 잡담
-
- 기아) 구니구니 등근육 뭉쳐있나
- 12:20
- 조회 8
- 잡담
-
- ㅇㅇㄱ 원래 축구는 감독도 나와서 선수 올라가라하고 위치 조정도 계속하고 전술지시 실시간으로 많이 함
- 12:20
- 조회 21
- 잡담
-
- SSG) 광정니폼 후니하니폼이면 진심 ㅋㅋㅋㅋㅋ 선수들 용돈 정도가 아닐 것 같은데
- 12:20
- 조회 21
- 잡담
-
- ㅇㅇㄱ 이영표 중간에 말 안해서
- 12:19
- 조회 155
- 잡담
-
- kt) 그러네 미미먀 마킹
- 12:19
- 조회 32
- 잡담
-
- ㅇㅇㄱ 손흥민은 왜 첨부터 안 쓴거지
- 12:19
- 조회 9
- 잡담
-
- 비즈동아리03 고3시절이래
- 12:19
- 조회 116
- 잡담
-
- ㅇㅇㄱ 축알못인데 손흥민 옌스 첨부터 스타팅이었음 괜찮았을거 같은데
- 12:19
- 조회 42
- 잡담
-
- 덥비씨하니까 나 으쓱이는 영현선수 나올때부터 중계 제대로 못봄..ㅋㅋㅋㅋㅋㅋㅋㅋ
- 12:19
- 조회 25
- 잡담
-
- ㅇㅇㄱ 얘들아 ㅍㅁ 미안한데 유튜브 나가도 화면 작게 뜨는걸 뭐라하지? 그게 됐다가 안 됐다가 해서
- 12:19
- 조회 66
- 잡담
-
- 롯데) 마라탕 구단에 어찌된 일인지 지타지망생만 일억오천명인 느낌
- 12:19
- 조회 33
- 잡담
-
- 삼성) 오늘은 유격수가 날라다녀야 하는 날
- 12:19
- 조회 46
- 잡담
-
- ㅇㅇㄱ 나는 지느쪽으로 봤는데 전체카테 반응 보니까 이영표쪽도 비슷했나보네
- 12:18
- 조회 129
- 잡담
-
- ㅇㅇㄱ 축알못인데 내 생각보다 전술이 훨씬 더 중요하구나
- 12:18
- 조회 71
- 잡담
-
- ㅇㅇㄱ 손은 들어가서 어그로만 끌어줘도
- 12:18
- 조회 69
- 잡담
-
- ㅇㅇㄱ 축알못이지만 손흥민선수는 조커보단 처음부터 쓰는게 이득 아냐?
- 12:18
- 조회 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