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그러네 미미먀 영어 마킹 https://theqoo.net/kbaseball/4256689575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18 구단은 Hyuck을 쓰고 혁이오빠 본인은 Hyeok 이라고 써 미니 빅또리 게시물 댓글에서 이상하다고 하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