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광정니폼 후니하니폼이면 진심 ㅋㅋㅋㅋㅋ 선수들 용돈 정도가 아닐 것 같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690429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44 걍 구단 호감분들도 살 가능성 커서 진짜 역대급으로 팔릴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