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박찬형은 장기부상 끊고 돌아온거라 얘야말로 실전감각 제일 부족할걸
무명의 더쿠
|
09:15 |
조회 수 302
경기 퀄리티 차이가 나도 어쨌든 3군을 뛰긴 한 놈들이랑 부상당해서 아예 재활만 하다가 얼마전에 기술훈련하고 막 복귀한건 차이가 크긴함 한 7월까지 수비만 굴려도 모자라긴해
경기 퀄리티 차이가 나도 어쨌든 3군을 뛰긴 한 놈들이랑 부상당해서 아예 재활만 하다가 얼마전에 기술훈련하고 막 복귀한건 차이가 크긴함 한 7월까지 수비만 굴려도 모자라긴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