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경기 퀄리티 차이가 나도 어쨌든 3군을 뛰긴 한 놈들이랑 부상당해서 아예 재활만 하다가 얼마전에 기술훈련하고 막 복귀한건 차이가 크긴함 한 7월까지 수비만 굴려도 모자라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