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기준이 추격조로 기용좀 적극해봤으면 일단 제구가 좋아
- 20:58
- 조회 0
- onair
-
- 한화) 엥인업도 정작 제일 빼줘야하는 사람들은 안빼줌
- 20:58
- 조회 0
- onair
-
- 두산) 순페가 재슥 좋은 타격인데 운이 나빴대
- 20:58
- 조회 0
- onair
-
- 키움) ㅇㅋㅇ 기메성뛰어~~~ 이정후날려버려~~~~~~~
- 20:58
- 조회 0
- onair
-
- 롯데) 기준이 내린거보니 살아남은듯 ㅋㅋ 담에 또 쓰려면 30개 이내면 좋아서 굿!
- 20:58
- 조회 1
- onair
-
- 엘지) 시원이 (و♧˃̵ᗝ˂̵)و(و☆˃̵ᗝ˂̵)و
- 20:58
- 조회 1
- onair
-
- SSG) 점수내 2점이면 따라갈만하잖아 ૮₍◕ᴥ◕₎ა
- 20:58
- 조회 4
- onair
-
- 기아) 기모령 분신술 🍀₊·*◟^ᶘ=⌯˘ - ˘⌯=ᶅ^◜‧*・🍀
- 20:58
- 조회 8
- onair
-
- SSG) 역전하는 빔๛ ก૮₍ ー̀ ᴥ ー́ก₎ა๛ ก૮₍ ー̀ ᴥ ー́ก₎ა๛ ก૮₍ ー̀ ᴥ ー́ก₎ა
- 20:58
- 조회 2
- onair
-
- 기아) 랑이야 4점만 꿔주지않을래? ૮₍◕ᴥ◕₎ა
- 20:58
- 조회 45
- onair
-
- 롯데) 기준이 그때 그 얼라잖아 경민이랑 같이 입단하고 신인들 사직 뛸때 체력 2위했던애
- 20:58
- 조회 15
- onair
-
- 엘지) 팅커벨도 많은데 부산 가기 전에 안타 못 친 애들 10마리씩 먹여보자
- 20:58
- 조회 8
- onair
-
- 엘지) 아니 벌레 미쳤어 ʕ -̥̥᷄ _ -̥̥᷅ ʔ
- 20:58
- 조회 32
- onair
-
- kt) 투교 차우차우
- 20:58
- 조회 22
- onair
-
- 키움) ㅇㅋㅇ새삼저때 혜후 다 2년차인거자나 Σ( ºᗝ º ;)✧
- 20:58
- 조회 2
- onair
-
- 기아) 와 호령이랑 지이이인짜 닮았다...
- 20:58
- 조회 37
- onair
-
- 키움) ㅇㅋㅇ 김혜성 뛰어 이정후 날려버려(🍀 و ˃̵ᗝ˂̵ )و✧
- 20:58
- 조회 2
- onair
-
- SSG) 베니 진짜 빡치네 우리 불펜 폼 좀 돌아와서 어제처럼 이길수있었을텐데
- 20:58
- 조회 20
- onair
-
- SSG) ㅇㅇㄱ kt단장님 오늘 낮에 축구 응단하고오셨대
- 20:58
- 조회 26
- onair
-
- 한화) 오늘도 중현빈을 바꿔줄 카드는 없군...
- 20:58
- 조회 35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