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나 근데 얼라콤인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6310668 무명의 더쿠 | 01:21 | 조회 수 70 (((유망주 정병 아님)))그냥 고 어린것들이 좋음.............입덕 굴비즈로 했슨......깔뚱멀뚱 좋아..... 호범아 건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