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득점도 못하지만 실점도 적긴 하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6328972 무명의 더쿠 | 02:19 | 조회 수 71 실점 최소1위... 팀평자 2위 라팍 쓰면서투수들 대견하다 전체적으로 팀 타선도 은근 상위/하위 타선 바뀐팀들도 많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