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근데 준수 다들 왜 성적 체감이 안되는걸까 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6259789 무명의 더쿠 | 00:06 | 조회 수 369 나만 그런게 아니라 대체로 그런 분위기네 ㅋㅋㅋㅋㅋ생각해보면 출루 자체는 진짜 자주햇어